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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omotive

Software Defined Vehicle, SDV #1

모바일 여행 시대에 자동차는 순전히 기계 구동 하드웨어에서 소프트웨어 구동 전자 제품으로 점차 변화했습니다. 서로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의 제품 하드웨어 구성이 점차 수렴되었으며 비용 및 기능 개선을 위한 공간이 제한되어 있어 전통적인 자동차 가치 사슬 시공이 절실합니다. 자동차 공장 차별화의 핵심 요소는 하드웨어와 깊숙이 결합된 오리지널 자동차 소프트웨어로 이동했습니다. 업계 합의가 됩니다.

"소프트웨어 정의 자동차"는 소프트웨어가 자동차의 정의, 개발, 검증, 판매, 서비스 및 기타 프로세스에 깊이 관여하고 각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변경하고 최적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드웨어 기반 제품을 소프트웨어 중심의 전자 장치로 만든 결과입니다. 과거에는 자동차의 전기 아키텍처가 단일 기능 ECU로 연결되었지만 현재 고급 차량에는 수백 개의 ECU와 점점 더 많은 센서, 카메라, 레이더 및 거리 측정 장치가 있으며 최대 1억 5천만 개의 라인이 있습니다. 배포된 소프트웨어 코드의 양은 매우 많습니다.

고성능 마이크로컨트롤러 유닛(MCU)의 도입으로 현재 차량용 전자장치는 "기능 도메인(Domain)" 아키텍처를 형성하고 있으며, 크게 파워트레인, 섀시 제어, 차체 제어,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으로 나눌 수 있다. 주행보조시스템(ADAS),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이 5가지 모듈. 5개의 모듈은 대량의 데이터 상호작용을 통해 차량의 주행과 안전을 유지하며, 이러한 데이터를 할당하고 관리하기 위해서는 온보드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소프트웨어 정의 자동차"의 자동차는 OTA(Over-the-Air Technology)를 통해 기능, 보안 패치 업데이트를 구현하고 차량의 핵심 기능을 모니터링 및 조정할 수 있습니다. 차량의 다양한 측면의 성능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와 생태계에서의 위치를 ​​판단함으로써 완성차 회사는 라이프 사이클 관리를 개선하고 사용자 요구에 맞는 최신 기능을 효율적으로 개발하여 사용자와 더 깊고 긴밀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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